가을 여성 가방 브랜드추천은 오일릴리 체크 oilily 핸드백

전날까지는 반팔을 입고 있었지만 지금은 긴 팔이 낯설지 않은 날씨고 좋습니다.가을의 코디를 해도 덥지 않고 좋아하는 옷을 마음껏 입게 될테니까요.사실은 FW시즌에는 무채색 계열만 자주 입고 있었고 올해는 좀 컬러감을 넣고 싶었는데, 옷보다는 가방 하나로 포인트를 준 것이 더 쉽다고 생각하고, 이날은 오일 릴리(oilily)의 새로운 핸드백을 가지고 데일리 룩을 완성했습니다.지금 계절에 어울리는 체크 패턴의 스퀘어 백에 색감이 살아나는으로 화려하고 눈을 끌지만 그 한편으로 분위기가 있어 가을의 가방에도 잘 어울리고 흡족했다.무엇보다 듣고 보면 부드럽고 따뜻해서 자꾸 건드리어 버리지만, 가벼워서 잘 구할 수 있죠.

미니백을 좋아하는데 짐은 많은 편이라 항상 보조가방까지 들고 다니는데 오일릴리 여자 가방 체크 핸드백은 다 들어가서 요즘은 이거 하나만 들고 다녀요. 의외로 많이 들어가는데 가벼워서 자주 찾게 됩니다.

이렇게 팔에 껴도 큰 느낌이 들지 않아요? 오히려 작은 느낌도 들어서 전체적인 핏감이나 비율도 마음에 듭니다.

스퀘어 라인에 따뜻한 소재를 더해 유니크한 분위기도 나구요. 가을 가방에 어울리는 체크 패턴을 가지고 있어서인지 특유의 분위기가 나면서 매력적이에요. 그래서 요즘 계절에 맞는 여성용 가방 브랜드를 찾으신다면 저는 오일릴리(oilily)를 추천하고 싶은데요. 더 추워져서 코트나 패딩을 입고 들어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토트백으로도 잡기 좋은 중간 정도의 사이즈로 제가 원하는 느낌의 전체적인 비율을 만들어 줍니다. 미니백 이외에는 별로 들어가지 않습니다만, 이것은 예외! 필요한 것을 모두 넣어도 모양도 비율도 예쁘기 때문에 손에 들고 다니고 싶은 가을 여성용 가방 추천 핸드백입니다.

글로벌 브랜드 오일릴리(oilily)는 1963년에 탄생했습니다. 네덜란드만의 독특한 상상력, 독창성, 그리고 다양성을 바탕으로 하는데, 그래서 이러한 생동감 넘치는 스타일을 컬러풀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래는 아동복으로 시작했다는 사실!보통은 어른들의 패션을 아동복에 반영하기도 하죠? 반대로 아이들의 컬러풀한 창의력을 모티브로 하여 오리지널 아트워크를 적용하였습니다. 패션계에 특별한 변화를 던져 1986년에 첫 여성 라인을 발매했습니다.

그래서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독보적인 매력의 여성복과 가방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유의 컬러 조합과 다양한 문화의 영향을 받아 제품에 담아내고 있습니다. 소재 조합도 독특하고 위트 있는 디테일에 또 주목하게 되는데 여기에 높은 품질까지 더해져 지난 60년이 되는 동안에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이번 시즌에도 또 컬러풀한 신상을 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패턴의 니트와 생동감 넘치는 색상의 팬츠, 그리고 패딩백, 퀼팅백, 체크백 등 계절감이 느껴지는 여성 가방은 꼭 주목해 보세요.

나도 골랐습니다.따뜻한 포인트가 있는 색감이 매력적으로 점검 가방입니다.소재도 만지고 보면 부드럽고 마치 양모 같지만, 체크 프린트의 스퀘어 핸드백이라고 합니다.토트 백처럼 가져도 좋고, 떼어 낼 수 에 빙 숄더 스트랩이 있어 숄더백, 크로스 백 모두 가능합니다.

위쪽은 지퍼로 되어있어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하실수 있습니다. 28X11X24CM 용량은 7.4L로 수납력도 좋습니다. 보시면 모양을 잡아주는데 바닥쪽에는 하단 보호 스터드가 있어서 편하게 들고 다니기 편합니다.

안감은 톤온톤 매치로 빨간계열로 되어있습니다. 사이드와 핸들 부분은 에코레더로 디테일을 살렸으나 지퍼는 골드에 블랙 색상을 더해 컬러를 다양하게 사용하였습니다. 가방 하나에 컬러가 엄청 많아요! 또한 안쪽에는 넓은 수납 공간 외에 지퍼 포켓과 오픈 포켓도 있기 때문에 작은 소지품을 넣기도 편리합니다.

웨빙 숄더 스트랩조차도 계절감이 느껴져요! 소재 덕분인지 어깨에 닿는 부분도 편했어요.길이는 조절가능하니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토트백으로 드는 게 제일 예쁜 것 같은데요. 이렇게 팔에 끼거나 손으로 들고 다닙니다.

손을 쓸 수 없을 때는 이렇게 바로 숄더백으로 조절하셔도 됩니다. 이 모양이라도 좋으니 가지고 다니는 것이 귀찮을 때는 숄더로 착용하고 있어요.

사이즈가 적당해서 그런지 셔츠와 바지만 입고 들어도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더라구요. 컬러부터 눈에 들어오는 게 안 써본 스타일이라 고민을 좀 했는데 막상 먹으니까 예뻐서 더 애정이 가는 중이에요.크로스백은 물론 가능합니다. 이렇게 옆으로 옮겨서 걸면 굿굿. 날씨가 추워지면 손은 주머니에 넣기 때문에 가을, 겨울 가방의 경우 이렇게 크로스백이 되는지 체크해야 합니다.컬러뿐만 아니라 소재도 흔하지 않게 다양하게 사용하는 여성 가방 브랜드 오일릴리(oilily) 스퀘어 핸드백은 보는 분들마다 예쁘다고 칭찬해주셔서 뿌듯하지만 지금도 가볍고 계절감이 느껴지기 때문에 스타일링 할 때 자꾸 찾게 됩니다. 겨울이 되면 매일 들고 다니지 않을까 싶어요.저처럼 무채색 옷을 자주 입으면 스타일링하기도 쉽고 또 다른 분위기를 내기 때문에 자꾸 찾게 되거든요. 역시 가벼운데 짐도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실용적이라 데일리백도 편했고요.저처럼 무채색 옷을 자주 입으면 스타일링하기도 쉽고 또 다른 분위기를 내기 때문에 자꾸 찾게 되거든요. 역시 가벼운데 짐도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실용적이라 데일리백도 편했고요.가을에 어울리는 여성용 가방 브랜드를 찾으신다면 지금 오일릴리(oilily)를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 23FW 추석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거든요. 9/22(금)~10/3(화)까지 백화점에서는 신상품 구매 시 금액별로 60주년 에코백, 파우치 세트도 증정합니다.(100만원이상 에코백&파우치세트 / 70만원이상 에코백 / 50만원이상 파우치)아울렛 또한 9/15(금)~10/3(화)까지 추가 할인중입니다.명절 특가와 베딩 단품 70%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긴 연휴 동안 놀러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저는 키즈의 옷도 딸에게 입히고 싶은데 9/15(금)~10/5(목)까지는 현대 백화점 대구점 6F에서 야오빈 릴리 키즈 팝업 스토어가 열린답니다.상품을 구입하면 60주년 기념의 쇼핑백과 스티커를 증정하는 구매 금액(30만원, 40만원, 60만원)에 의해서 지 비츠, 파우치, 에코 백도 드립니다.색깔은 랜덤으로 수량 한정이니 서두르지 않으면 안 되죠?신작 원피스를 구입하시면, 양말의 랜덤 선물(한정 수량)과 키즈 특가 최대 40%할인도 하고 있으니 빠짐없이.[공식 홈페이지][공식 인스타그램]-본 포스팅은 오이 릴리 oilily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하고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