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유산균 비타민 D 수박 케어 이지 드롭 시모네 6개월 7개월 아기 유산균비교
연년생 남매의 엄마 육아 인플루언서 꽃해나입니다.두 아이를 출산한 후 산후조리원 퇴실 전 담당 신생아실 선생님께서 퇴소교육을 해주셨던 기억이 있습니다.다른 건 몰라도 신생아 유산균 비타민D는 꼭 먹이라고 했던 게 생각나는데요.
집에 와서 정신없이 육아를 하다 보면 아기 유산균 비타민D를 뺄 때가 종종 있었는데 그때마다 아이가 배변활동을 어렵게 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그래서 신생아 유산균을 꼭 먹이라고 한 거야!실감나는 순간까지 기억하고 있어요 🙂
건강한 급성장기를 위해 아기의 비타민D도 함께 먹이는 것은 필수이기 때문에 이번에 유산균+신생아 비타민D를 한 번에 쉽게 먹일 수 있는 제품을 데려오게 되었습니다.두 제품 모두 내용물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아이스팩과 함께 냉장 배송되어 신선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도시모네 베이비스텝 아기 유산균 비교
우선 이유식이 한창 먹을 시기, 배변 활동과 관련된 불편함이 많이 생긴 첫 번째를 생각하면 6개월 아기 유산균, 7개월 아기 유산균부터 시작해도 좋을 것이다 생각하신 드시모네 베이비 스텝 1 입니다.이미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 더 마음이 갔는데 기능성과 안정성까지 인정받은 브랜드라 다시 한 번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데시모네 베이비스텝 1에는 유산균만 포함되어 있어 단일 성분에 집중할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한국 식약처 2023년 11월 기준 국내 유일의 장면역 개별인정 원료를 활용했다는 점에서 더욱 신뢰를 받았습니다.역시 가장 약한 신생아 시기, 첫 번째 유산균부터 시작하려면 뭐든지 조심스럽지만 이것은 더 큰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이탈리아 의과대학 드시모네 교수가 엄선한 특별한 유산균 배합 8종으로 장내 유익균 비율을 유해균 비율보다 높이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자주 섭취하면 배변활동과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패키지 포장도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까 강조했던 개별 인증 원료일 뿐만 아니라 걱정이 될 만한 8가지 식품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은 점도 아이들에게 먹이는 제품으로 안심했습니다.
개별포장 스틱형이라 외출이나 여행시 휴대가 편리했는데 가방안의 자리가 적고 가볍네요. 낱개로 되어있어 밖에서 먹이기도 편리했고 보관이나 섭취부분에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었습니다.
이지커팅으로 더럽지 않고 깔끔하게 커팅되어서 좋네요.부원료까지 유익균의 성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 있다니 한 번 먹일 때 제대로 된 것을 먹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분말형으로 1일 1회 1포씩 물, 분유, 이유식, 간식 등 함께 주면 되기 때문에 섭취 방법도 복잡하지 않습니다.저는 분유에 넣는 방법이 가장 편했는데 분유에 가루를 섞어도 맛이 달라진다거나 하는 위화감 없이 아이가 거부하지 않고 잘 먹고 있습니다.
분유에 뭉침 없이 잘 녹는 데다가 이렇게 1일 1포면 보장균수 무려 50억 CFU! 드시모네 베이비 스텝 1만 있으면 충분하죠.
냉장보관해야하는 제품이라 저희집 냉장고에는 드시모네 지정석까지 있습니다. 🙂 베이비스텝1과 함께하면 좋은 토박케어 비타민D 이지드롭
앞서 소개한 ‘도시모네 베이비스텝1’에는 아기 비타민D가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제대로 케어 LAB 신생아 비타민D 이지드롭과 함께 주면 이 시기의 필수 성분을 한 번에 간편하게 챙길 수 있을 것 같아 데려오게 되었습니다.
세계적인 비타민D 원료인 스위스 DSM이 제조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였다고 하니 신뢰할 수 있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것은 엄격한 품질 기준에 적합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Quality for life 인증 원료라고 합니다.이 시기 주식인 분유에도 성장기 필수 성분 비타민D가 어느 정도 들어 있습니다.그런데 하루 섭취 권장량에는 못 미쳤거든요.게다가 이건 햇볕을 쬐어야 얻을 수 있는데 신생아들이 장시간 자외선을 쬐면서 활동하기에는 무리가 있잖아요.또한, 박케어 LAB 이지드롭으로 1일 권장량에 맞춰 충분히 채워야 합니다.실제로 어른들도 야외활동을 오래 하더라도 비타민D를 충분히 합성하는 데 어려움이 많습니다.바깥 활동이 어려운 실내 거주가 많은 아기는 필시… 부족한 부분을 더 신경써주셔야 합니다.(1병당 용량 10ml, 건강기능식품)(무색, 무취, 무미)또한 박케어 LAB 드롭스는 감미료나 착색료, 합성향료, HPMC, 이산화규소 등 걱정할 만한 첨가물이 없으므로 첫 비타민D로 시작해도 좋다 생각했지만, 부원료도 중쇄 지방산 MCT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여 부담을 줄이고 안심하고 먹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1일 1회 2드롭씩)유로드로퍼 방식으로 정량 섭취가 용이하고 산화 및 오염을 최소화할 수 있어 위생적인 섭취와 관리가 가능합니다.개인적으로 유로드로퍼는 정량에 맞춘 만큼 조금 천천히 떨어진다는 느낌이 커서 성격이 급한 제가 이용하기에는 안 맞는다고 생각했는데 이거는 단 2방울로도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런 불편함 하나 느끼지 않고 빠르게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아이의 입에 직접 떨어뜨리거나 뽀뽀, 엄마의 유두에 묻혀주거나 이유식, 음료, 음식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흡수율이 높은 비타민 D3를 사용해 캡슐이나 정제형 삼키기 어려운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섭취하기 좋은 액상형으로 온 가족 제품으로도 제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병행 섭취 방법흡수율이 높은 비타민 D3를 사용해 캡슐이나 정제형 삼키기 어려운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섭취하기 좋은 액상형으로 온 가족 제품으로도 제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병행 섭취 방법이유식, 음료, 간식 등에 두 제품 모두 믹스해도 좋고, 아침에는 베이비 스텝 1, 밤에는 비타민 D 등 시간을 정해 나눠 제공해도 좋습니다.무엇이든 각 육아 상황에 맞는 마지막 선택은 엄마의 몫일 것입니다지금까지 신생아 유산균 비타민D를 병행하면 좋은 두 가지 제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베이비스텝1 구매시 비타민D드롭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드시모네 공식몰드시모네 desimone.ttobakcare.com아기 유산균 비타민D는 폭발적으로 자라는 시기에 꼭 추천해 드리기 때문에 이왕 먹이는 엄마의 편의성까지 갖춘 드시모네, 또박케어 LAB로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 [해당 포스팅은 “헥토헬스케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 및 제품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