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여자 최희서 배우 보러갔다온 아워바디 GV시네마톡
도대체 GV가 뭘까?궁금해서 알게 된 Guest Visit라는 뜻… 흥미롭다.어쨌든 영화 상영 후 ‘시네마 토크’ 시간을 갖는 특별한 영화 괌에서 주연배우+영화감독+게스트처럼 보이고 영화에 대한 Q&A를 갖는 시간.아워바디 공식 개봉일이었던 9월 26일 하루 전 압구정 CGV를 다녀왔다.독립영화나 예술영화 상영이 많은 곳!(주차요금이 압구정 물가) ㅎㅎㅎ 9천원 냈어요)
발렛비 2,500원에… 3시간까지는 4,500원… 기본적으로 9천원인데 저는 시간까지 추가되어 버려서 7천원TT
영화는 괜찮았다.심심할 틈이 없었고, 정말.. 다른 분들 리뷰처럼 달리기 동호회에 들어가서 뛰고 싶은 욕구가 있었다.
원래 앉았던 자리는 D열이라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었는데 화장실 다녀오시는 동안 다른 분이 앉아 계셨구나 ㅠㅠ 뒷자리에 앉았는데 배우들이 너무 멀어!멋있는 희서배우!그래서 앞자리로 이동.영화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었던 시네마 토크. 사실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 몇 가지 있었는데… 기자님의 질문, 그리고 다른 관객의 질문을 통해서 완전히 해소!희서배우의 매력이 넘친다.달리기로 단련된 탄탄한 몸매의 배우들.게다가… 잠시 후 팬사인회? ㅋㅋㅋ팬서비스가 너무 좋아.줄 서는 줄을 보고 희서배우의… 인기 실감!나도 빠르게 줄 합류 ㅋㅋ줄 서는 줄을 보고 희서배우의… 인기 실감!나도 빠르게 줄 합류 ㅋㅋ예쁜 최희서 배우 흥해라!예쁜 최희서 배우 흥해라!